폴란드 바르샤바 쇼팽공항라운지 (여긴 초콜릿뷔페?)
초콜릿뷔페같은 폴란드 바르샤바 쇼팽공항 라운지 |
폴란드 바르샤바 쇼팽국제공항에 있는 라운지는 초콜릿 뷔페같은 느낌이었다. 다양한 종류의 알록달록한 초콜릿과 초코쿠키, 초코케익 등 초콜릿 덕후라면 너무 좋아할 만한 쇼팽공항 라운지에 대해 알아보자.
카운터에서 티켓팅을 할때 스타얼라이언스 골드등급인 경우 티켓과 함께 라운지 초청장을 건네준다. 출국수속을 마치고 탑승동 안으로 들어와 34-35번 게이트 방향으로 이동하자.
34-35번 게이트 방향으로 끝까지 이동하면 라운지가 보인다.
"Fantazja Executive Lounge" 이곳은 항공사 라운지로 PP카드나 다이너스카드로 이용은 불가능하다. PP카드나 다이너스카드로 라운지이용을 하려면 계단을 통해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Preludium Executive Lounge를 이용하자.
"Fantazja Executive Lounge" 입장을 위한 각 항공사 탑승등급이 표시되어 있다. 필자는 터키항공을 이용했고 티켓팅할 때 받은 라운지 초청장을 보여주고 입장했다.
<터키항공 라운지 초청장>
쇼팽공항 라운지 규모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세련되고 깨끗한 시설로 편리한 의자와 PC, 몸을 뉘일수 있는 침대까지 갖추고 있다. (침대가 있는 라운지는 흔치 않다)
저 가운데 메인 테이블위에 올려있는 건 전부 초콜릿으로 디저트 카페같은 느낌이다. 다만 음식종류는 많지 않아 요기하기에는 약간 아쉬움이 남는다.
앞서 언급했듯이 쇼팽공항라운지는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기에 좋은 라운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