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개인사업자 지원프로그램 혜택과 적용차량안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전반적으로 침체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곳곳에서 훈훈한 소식도 들려오고 있는데요. 많은 연예인들이 기부에 참여하고 있고, 기업들도 지원을 늘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기아차에서도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경기가 좋지못해 차량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사업자의 고충을 경감하고자 개인사업자 지원프로그램을 출시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글을 통해 기아차 개인사럽자 지원프로그램에 적용되는 차종과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차 개인사업자 지원프로그램 혜택

기아차 개인사업자 지원프로그램이란?

 

 

3월 4일자로 발표된 보도에 따르면 기아자동차의 차종 중 개인사업자의 구매비중이 높은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일종의 프로모션입니다. 다만 혜택이 일반 프로모션보다 효율적인 점이 많아 차량구매를 미뤄왔던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아차 개인사업자 지원프로그램 적용차량

 

모닝, 레이, 카니발, 봉고1톤차량은 다른 준,중형이나 SUV차종에 비해 개인사업자의 구매빈도가 높은 차량입니다. 따라서 이번 개인사업자 지원프로그램에 적합한 차종으로 선택되었다고 합니다.

 

기아차 개인사업자 지원프로그램 혜택

 

 

기아차 개인사업자 지원프로그램 혜택

 

앞서 언급한 모닝, 레이, 카니발, 봉고1톤 차량을 3월에 구매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에게는 다음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 초기 6개월 월 납입금 없이 차량이용 가능

- 2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 제공


 

초기 6개월간 월 납입에 대한 부담없이 이용하다가, 실제 할부원금은 7개월차부터 30개월간 4.0% 금리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한 예를 들어보면 모닝 럭셔리 트림의 신차출고가격은 1,350만원입니다. 선수금 10%를 납입했다고 가정했을 때 첫 6개월 간 납입금 없이 이용 후, 30개월동안만 월 42만원을 납입하면 되는데요. 결과적으로 45만원의 이자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2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도 제공되기 때문에 차량구매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이번 기아차 개인사업자 지원프로그램 혜택을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시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