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현금교환 좋은곳 발견!

일상이야기/똑똑한소비|2020. 12. 26. 13:07

요즘은 상품권으로 선물을 챙겨주는 회사들도 많습니다. 백화점 상품권이면 그나마 활용할 수 있지만 문화상품권이 들어오면 어디 마땅히 쓸데도 없는데요. 나한테는 필요없는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틴캐시, 구글기프트카드 같은 상품권들이 그런게 아닐까요?

 

필요한 분들은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상품권이지만 어디다 써야할 지 모르거나 딱히 나한테는 필요가 없다라고 한다면, 상품권을 이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입니다.

 

상품권 현금교환

 

 상품권 현금교환 가능하다고 어디서?

 

 

나한테 필요없는 상품권은 개인간 거래로 판매할 수도 있지만, 사기의 위험도 있고 귀찮기도 합니다. 가장 편한 방법은 상품권 현금교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포털검색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매입하는 곳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상품권 현금교환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은 투핀상품권이라는 곳입니다. 회사에서 생일이나 기념일에 문화상품권이나 도서상품권을 주는데 이게 딱히 필요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 직장인 분들이라면 공감하는 분들도 있을 거에요.

 

 

이럴때 상품권 현금교환이 가능하다면 어떨가요? 굳이 필요없는걸 사는것보다 조금 손해보더라도 역시 현금이 더좋겠지요? 투핀 사이트에 접속하면 상품권 매입 정식등록업체로 5분내 통장입금이라고 소개되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현금을 교환하는 것 같습니다.

 

상품권 현금교환
상품권 현금교환

 

 교환 방법은?

 

상품권 현금교환 서비스는 365일 매일 이용이 가능한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고객센터도 새벽까지 운영을 하는데요, 이점이 좋은게 문제가 생겨도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투핀상품권 바로가기

 

투핀상품권 | 문화상품권 매입, 모바일 상품권 현금교환

 

상품권 현금교환 하는 방법도 복잡하지 않습니다. 이용방법을 확인한 후 상품권 매입가를 보고, 교환신청서를 작성하면 바로 입금이 되는데요. 한편 자세히 살펴볼까요?

 

상품권 현금교환

 

사진에 나와있는 것처럼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상품권 중, 보유하고 있는 상품권 종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핀번호와 금액을 입력하면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은행계좌와 번호, 예금주이름, 휴대폰 번호를 함께 입력한 후 상품권 현금교환 신청을 접수해 주면 되는데요. 간단해서 좋습니다.

 

상품권 현금교환

 

상품권 현금교환 신청을 완료했다면 현재 상태표시를 통해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홍보하는 것처럼 스피드가 생명이니 빠르게 입금되죠. 저는 항상 3분안에 입금이 되었습니다.

 

상품권 현금교환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실시간 이용고객과 접수상황이 표시되는데요. 상품권이 필요없는 분들이 저말고도 은근 많은 것 같군요. 컬쳐랜드 상품권을 많이들 교환하고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교환

 

 상품권 종류는

 

가장 우선적으로 해야할 건,내가 가지고있는 상품권이 현금교환 가능한 상품권인지 확인해보는 것 입니다.

 

아래그림을 보시면 해피머니, 원스토어, 도서문화상품권, 티머니, 컬쳐랜드 등 많이들 이용하는 상품권들은 대부분 교환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리스트에 없는 상품권을 가지고 있다면, 교환가능 할 지도 모르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한번 문의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상품권 현금교환

 

참, 현금이 입금될 때 일정의 수수료가 빠지는데요. 이건 시세에 따라 변동이 됩니다. 사이트에 그때 그때 표시가 되고 있기 때문에 수수료는 신청전에 미리 알 수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교환상품권 현금교환상품권 현금교환상품권 현금교환상품권 현금교환
01234

 

이번글에서는 필요없는 상품권 현금교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나한테 필요없는 상품권이라면 역시 현금화 시키는게 가장 좋은 방법아닐까요?

 

상품권 현금교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