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저렴한 다이렉트자동차보험 한눈에보여

소소한 tip|2019. 12. 11. 22:48

1년에 한번씩은 무조건 갱신해야 하는게 자동차보험입니다. 깜빡하고 갱신시기를 놓치게 되면 과태료를 받게 되며 하필 이때 사고가 난다면 보상도 못받게 됩니다. 이왕 필수로 들어야 하는 보험, 한푼이라도 아끼려면 어떤상품을 알아봐야 할까요?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아끼기 위해 가장 저렴한 상품을 찾는 것이 목적입니다. 그러다보니 각 보험사의 다이렉트 상품 가격과 혜택을 일일히 비교하고 확인하는 다소 번거로운 일을 해야했습니다. 지금까지는요, 하지만 요즘에는 보험사들의 다이렉트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주는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어 한결 편해 졌습니다.

 

가장 저렴한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가장 저렴한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각 보험사 사이트를 일일히 돌아다니지 않고 직접한번에 모아서 보여주는 곳이 있다면 정말 편하겠죠? 그런 다양한 사이트 중 한 곳을 오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자동차보험다모아로 인터넷이나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저는 앱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자동차다모아를 실행시키고 간단한 실명인증을 거치게 되면 갱신계약인 경우 자차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단, 보험 만기일 30일 이내에만 보험료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신규계약인 경우 직접차량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와 차량, 연식과 옵션을 차례로 선택합니다.

 

 

 

 

 

다음으로는 차량정보와 특약조건에 대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약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꼼꼼히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특약조건으로는 블랙박스 설치유무, 마일리지 (주행거리)특약, 과거주행거리 연동, 증권이나 약관 이메일 발송, 직전 3개월간 대중교통 이용료 6만원 이상일 시 적용받을 수 있는 대중교통 할인특약,  서민우대 할인특약 등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손해, 무보험차 상해, 자기차량 손해, 긴급서비스, 물적사고 할증금액과 같은 상세 가입조건을 설정합니다.

 

가장 저렴한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그러면 아래와 같이 각 보험사의 예상 자동차보험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중에서 가장 저렴한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 무엇인지 확인하면 됩니다.

 

 

 

단, 단순히 가격만 볼게 아니라 보험사마다 특약조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자세히 따져봐야 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보험사는 마일리지 특약이 1만키로까지이며 다른 보험사는 1만2천키로일 경우, 후자쪽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상 가장 저렴한 다이렉트자동차보험 한눈에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