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광교차로 바로가기 (순천광양신문 구인구직)

소소한 tip|2019. 9. 13. 10:29

전라남도 순천과 광양지역에는 유용한 생활정보를 전달하는 다양한 지역신문들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오늘 소개하는건 가장 인지도가 높은 지역신문인 교차로 입니다. 순천과 광양을 줄여 순광교차로라 불리는데 순천·광양지역 중심의 다양한 구인구직정보와 부동산정보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역 중고장터와도 연계되어 다양한 중고상품도 사고 팔 수 있는데요, 순광교차로에 접속해서 어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광교차로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포탈사이트에서 "순광교차로"로 검색해야 합니다. 검색결과 교차로닷컴이 검색되는데 이를 통해 순광교차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순광교차로에 접속하면 보게되는 화면입니다. 상단 교차로 아래를 보시면 뉴스, 신문광고, 부동산과 같은 카테고리들이 보이는데요, 부동산 정보가 궁금하다면 선택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순광교차로 부동산 페이지에서는 순천.광양지역의 아파트,빌라,상가,건물의 매매,전·월세에 대한 매물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순광교차로를 통해 가장 많이 검색하는 정보는 구인구직 정보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지역에 특화된 채용정보를 다루고 있다보니 일반 채용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는 정보도 순광교차로 구인구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래 교차로는 지면으로 발행되는 신문입니다. 길을 걷다보면 버스정류장 같은 곳에서 교차로가 놓여있는 가판대를 본 적 있을 텐데요. 순광교차로 사이트에서도 신문그대로보기 페이지를 통해 순천교차로와 광양교차로의 지면신문 스캔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