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닷컴 훈장마을 교육강사전문 구인구직 소개

소소한 tip|2019. 8. 26. 00:58


 

리나라 만큼 교육열이 높은나라가 있을까요?

대한민국에는 조기교육에서 대학입시까지 수 많은 교육시설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교육업에 종사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습니다. 학원에서는 경쟁학원보다 많은 수강생들을 모집할 수 있는 실력있는 강사가 필요하고, 강사들도 비전있는 일자리를 찾게 되는데요. 이럴때 중요한게 취업등록 사이트입니다. 일반직종의 구인구직 활동이라면 잡코리아나 사람인을 주로 서치하게 되지만 교육이라는 전문직종이라면 그쪽에 특화된 곳에서 찾는 게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번글에서 소개하고자 하는 교육전문 취업사이트는 강사닷컴입니다.

강사닷컴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검색창에서 강사닷컴을 입력한 후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강사닷컴 사이트에 접속하였습니다.  

 

 

강사닷컴에서는 주요과목별 채용부터 외국어와 컴퓨터, 예체능, 학습지에 이르기까지 교육관련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으며 구직자인경우 회원가입을 통해 학원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적극적인 구직을 위해서라면 인재풀에 등록하여 본인을 알리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강사닷컴에 이어 한가지 더 소개하는 곳은 훈장마을 입니다.

 

 

 
 

훈장마을도 교육관련 구인구직을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입니다. 강사닷컴과 더불어 교육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취업을 위해 많이 참고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채용정보가 두 사이트에 모두 등록되어 있는 경우도 많지만 한쪽 사이트에만 등록되어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채용정보를 놓치지 않으려면 훈장마을의 채용정보를 함께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  

 

 

강사를 구하는 교육학원의 경우에는, "면접시 협의"와 같은 모호한 표현보다는 요구되는 스펙을 정확하게 명시하면 보다 적합한 인재를 찾기에 수월하다는 점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사닷컴 바로가기

훈장마을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