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스분말가루 파는곳과 다이어트 진실여부?

건강|2019. 6. 25. 22:36

 

시서스 분말가루는 어디서 파니?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1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시서스에대해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겁니다.

방송인 이지혜씨가 출산후 시서스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는 소식과 함께 다수의 티비프로그램에서 시서스의 탁월한 다이어트 효능이 소개되면서 열기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2

현대홈쇼핑

 

 

시서스 열풍

 

시서스는 인도, 아프리카지역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로 지방분해를 돕고 체지방감소와 혈액순환개선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울러 이소람네틴과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췌장의 리파아제 활성화를 억제해서 과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3 

채널A 살빠지는 호르몬의 비밀

 

시서스 하루권장량은 300mg-500mg이며 복용하는 방법은 가루분말과 알약형태로 나뉩니다.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4

 

 

알약 한알에는 시서스 추출물 300mg이 들어있으며 물과 함께 하루에 한번 섭취하면 됩니다.

약 4주후부터 효과가 난다고 합니다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5

현대홈쇼핑

 

시서스효능 및 복용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6

 

 

시서스 분말가루를 주문하다

 

요즘들어 헬스장에가서 러닝을 해도 뱃살은 줄어들지 않고 입맛은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결국 굶는 다이어트에는 자신이 없어 먹으면서 뺀다는 마법의 가루 시서스를 직접 주문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전에도 이것저것 다이어트 제품을 시켰었는데 용량 큰걸 샀다 나중에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리게 되는 일이 잦아 이번에는 소용량 (100g) 제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7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8

 

시서스 가루분말의 맛을 어떨까요?

물에 타서 차 처럼 마시는 경우 효과가 가장 좋다고 해서 받자마자 뜨거운 물에 시서스 분말가루를 타서 마셔보았습니다.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9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10

 

 

보시는 것 처럼 달콤한느낌은 아닙니다 그냥 씁쓰름한, 몸이 건강해 질것 같은 바로 그맛입니다.

 

씁쓰름한 맛이 부담스럽다면 샐러드나 쥬스에 타서 먹는방법도 있고 만물상에 소개된 것 처럼 두부와 두유를 섞어 세이크로 만들어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11

 

시서스 분말제품은 국내 생산이 어려워 대부분 해외배송상품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저 역시 쿠팡을 통해 주문했지만 상품은 해외배송상품으로 주문 후 받아보는데 약 10일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시서스 다이어트 효과는?

 

살빠지는 호르몬의 비밀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된 시서스 섭취한 그룹과 그렇지 않은 그룹의 10일 스피드 다이어트 체험결과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12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13

시서스 분말가루 파는곳14

 채널A 살빠지는 호르몬의 비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