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finnq) SKT 적금 T high5, 5%금리 실화?

 

5%금리 실화? 핀크 finnq SKT 적금

 

 

핀크 (finnq) SKT 적금1

 

 

적금 가입을 위하여 시중은행 금리를 알아보니 대부분이 1-2%대로 너무 낮았다. 이 정도 금리라면 굳이 적금 들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 차라리 cma 통장을 알아봐야하나 고민 하던 중, 지인으로 부터 최대 5%금리 상품에 가입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금리가 무려 5%라고?

 

 

핀크(Finnq)와 SKT 그리고 대구은행의 합작품 "T high5"

 

 

핀크 (finnq) SKT 적금2

 

SK텔레콤과 대구은행이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핀크와 제휴하여 출시하는 T high5 상품은 19년 5월28일 출시되어 간단한 가입절차만으로 적금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적금금리 최대 5% (이벤트를 통해 6%까지도) 혜택이다. 이는 시중은행 중 적금 이자 높은 은행들 보다도 월등히 높은 수치이다.

 

 

 

핀크 (finnq) SKT 적금3

 

일명 SKT 적금 이라고 불리는 T high5 적금은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19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간단히 핀크 (finnq)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즉시 2%의 기본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대구은행 마케팅 동의 시 추가 2%의 우대금리 및 SK텔레콤의 5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1%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연 5%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핀크 (finnq) SKT 적금4

핀크 (finnq) SKT 적금5

 

 

아울러 런칭기념 행사로 7월 31일까지 가입한 5만원이상 요금제 사용고객과 SKT 군인요금제 가입고객에 한 해 추첨을 통해 추가 1% 캐시백 행사도 하고 있으니 최대 6%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2019/04/28 - [일상이야기/일상속 팁] - 군인요금제 :: SKT KT LG 군인요금제 한번에 비교하자!

 

SKT 적금 가입조건

 

SKT 적금 T high5 가입조건은 아래와 같다.

 

핀크 (finnq) SKT 적금6

핀크 (finnq) SKT 적금7

 

 

1. 대구은행 입출금 계좌필요

2. 19세 이상 SKT 고객 (5만원이상 요금제 사용고객은 우대금리적용, 요금제는 할인 전 5만원기준으로 제휴등으로 할인 후 5만원 미만인 고객도 우대금리 적용 됨) 

 

핀크 (finnq) SKT 적금8

 

 

필자의 경우 79,000원 요금제를 이용 중으로 최대 5%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추첨 시 추가 1%도 기대해 볼 만하다)

 

 

SKT 적금 가입기간 및 가입금액

 

 

SKT 적금 가입기간 1년과 2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금액은 최소 5만원에서 최대 15만원이다.

 

예를들어 월 10만원씩 1년 납입할 경우 금리 5% 적용받아 만기 수령액은 1,232,500원이 된다.

 

 

핀크 (finnq) SKT 적금9

 

 

핀크 (finnq) SKT 적금10

핀크 (finnq) SKT 적금11

핀크 (finnq) SKT 적금12

 

 

 

이글과 함께 보면 유용한 글

 

 

2019/05/28 - [일상이야기/일상속 팁] - SK텔레콤요금제 꼭 필요한것만 모아봤다 (T플랜요금제 vs 0플랜요금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