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 나만의 자유여행 액티비티! 상시 할인쿠폰과 함께 현지가이드 투어는 덤!

소소한 tip|2019. 3. 28. 01:37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모았다!

마이리얼트립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1

 

모바일 자유여행 플랫폼을 추구하는 마이리얼트립! 이미 알고있는 사람도 있고 아직 모르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대형여행사들이 주도했던 패키지여행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자유여행을 꿈꾸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면서 성장한 마이리얼트립은 현재는 숙소예약은 물론 항공권예약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 성장하였다.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2

<마이리얼트립 웹사이트>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3

<마이리얼트립 모바일앱>

 

비슷비슷한 수많은 여행플랫폼 중에서 과연 마이리얼트립은 여행객들에게 어떠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길래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을까?

 

 

패키지 여행의 단점은?

대형여행사들의 주력비즈니스모델은 패키지여행이다. 단체여행 특성상 보다 저렴한 가격이 가지는 메리트는 무시할 수 없는 요소이나 그룹여행에서 개인은 자유로울 수 없다.

주요관광지를 빠르게 이동해야하는 빡빡한 일정에 새벽부터 일어나서 강행군을 펼쳐야 하고, 먹고싶은 음식이 아닌 예산에 맞춰진 제휴식당에서 음식을 먹어야한다. 다른사람을 기다려야 할 수 도 있고, 원하지 않는 쇼핑센터에 들렸을 땐 가이드와 서먹한 관계가 되기도 한다.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4

<단체여행객>

 

자유여행의 단점은?


패키지여행과 비교하여 비용이 비싸다. 자유롭게 떠난 여행이니 비용은 어느정도 수긍할 수 있는부분이라고 치자. 그렇다면 현지에서 예상되는 어려움은 무엇일까? 

우선 의사소통에서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에 불편함을 감수할 수 밖에 없다. 예상치 못한 변수 발생 시 대처하기가 어려울 것이며, 현지정보 부족으로 모든일정이 시간과 동선을 고려하여 짜여진 패키지 여행 대비 비효율적일 수 있어 시간을 허비할 수 있고 이동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다.   

 

그렇다면? 두개의 단점을 보완하는건 어떨까?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5

 

 

마이리얼트립으로 자유를 더하다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이 결합된 마이리얼트립에서 제공하는 투어/액티비티 리스트이다.

마이리얼트립에 등록하기 위한 가이드조건이 까다로운 관계로 이용자후기는 대체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활동하는 현지 한국인 가이드들도 경쟁적으로 저마다 개성있는 투어/액티비티 상품을 기획하고 준비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서비스의 질이 높아져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6

 <마이리얼트립 모바일앱>

 

마음에 드는 투어상품을 선택하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가이드투어를 예로 들자면 소수정예인원으로 정해진 시간에 약속된 장소에 모여서 함께 관광명소를 답사하며 이동한다. 가이드가 대여 해주는 무선 수신기로 관광지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이동중 지루하지 않게 음악을 들려주기도 하고 재미있는 멘트로 귀를 즐겁해 한다. 

(물론 소수정예가 아닌 단독투어 상품도 있으며, 상품에 따라 대중교통 또는 가이드 개인차량으로 이동할 수 도 있다)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7

 <마이리얼트립 모바일앱>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8

 <마이리얼트립 모바일앱>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9

 <마이리얼트립 모바일앱>

마이리얼트립을 제대로 이용하려면 필터를 이용해 보자. (아래참조)

모든사람이 파리에 에펠탑과 루브르박물관을 보러 오는 것은 아닐 것이다. 어떤이는 와인을 즐기기 위해 다른이는 웨딩스냅촬영을 위해, 또 다른이는 파리생제르망 경기직관을 위해 파리에 올 수도 있을 것이다. 이와 같이 보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확인하려면 필터기능을 활용해보자.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10

 <마이리얼트립 모바일앱>

 

필터기능을 통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액티비티를 찾는것이 가능하다.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11

 <마이리얼트립 모바일앱>

 

할인쿠폰을 활용하자

마이리얼트립에서는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가이드투어/액티비티는 물론 숙박할인코드, 항공권할인코드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이를 적극활용하자.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12

<마이리얼트립 모바일앱>

자유여행마이리얼트립13

<마이리얼트립 모바일앱>

 

2019/03/30 - [소소한 tip] - 런던한인민박 정보는 어디서? LA 뉴욕 바르셀로나에도 한인민박이? 마이리얼트립 헬프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