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p3 변환 이보다 쉬울순 없다!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까지 한번에!

일상이야기/일상속 팁|2019. 4. 29. 22:53

 

 유튜브 mp3 변환 이보다 쉬울순 없다!

 

유튜브mp3변환1

 

유튜브를 보다가 좋은 음악이나 영상을 발견했을 때, 이를 저장하여 오프라인에서도 보고 싶을 때가 있다.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유튜브 mp3 변환하는 사이트, 영상 추출하는 사이트와 방법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다수는 수많은 링크들로 도배되어 있어 바이러스에 노출될 것 같고, 또 다른 다수의 사이트들은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실행시켜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그래서 준비했다!

 

프로그램 다운없이! 회원가입없이!

컨트롤+C, 컨트롤+V만 할 줄알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 

 

 

지금부터 웹사이트에서 초간단하게 유튜브음원추출이 가능한 방법을 소개해 본다.

이를통해 youtube mp3 변환은 물론 영상까지도 클릭 몇번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y2mate.com에 접속하자!

사이트의 화면구성은 아래와 같이 심플하다.

 

유튜브mp3변환2

유튜브mp3변환3

 

유튜브에 접속

 

유튜브음원추출을 위하여 유튜브에 접속한다. 필자는 요즘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본 후 다시한번 마블시리즈를 역주행하고 있어, 마블 OST로 검색을 해보았다.

 

유튜브mp3변환4

 

마음에 드는 음악이나 영상을 찾았다면 아래와 같이 주소를 복사하자. (컨트롤+C)

 

유튜브mp3변환5

 

 

유튜브에서 주소복사 완료 후, 다시 y2mate.com 으로 이동 하여 검색창에 붙여넣기 (컨트롤+V)

하면 자동으로 관련영상이 나타난다.

 

검색창 아래에 보면 Video (영상), mp3, audio(오디오)의 다양한 포맷으로 추출이 가능하다.

 

우선, 영상파일 ( Youtube to mp4 )을 추출해보자.

 

1080P, 720P, 360P 다양한 화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출 시 용량도 표시된다.

필자는 풀HD급의 1080P로 추출해 보았다.

 

 

유튜브mp3변환6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창이 나오면서 음원(영상) 추출 준비가 시작된다.

 

유튜브mp3변환7

 

잠시 기다리면 (파일의 용량에 따라 다르나 타 사이트에 비해 빠른속도를 자랑한다)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버튼이 활성화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유튜브mp3변환8

 

youtube mp3 변환하는 방법도 동일하다. 비디오 옆의 mp3또는 오디오를 선택하여 원하는 음질과 포맷으로 음원추출이 가능하다.  

 

유튜브mp3변환9

유튜브mp3변환10

유튜브mp3변환11

 

 

아래와 같이 유튜브에서 영상파일 (MP4)과 음원파일 (MP3)로 변환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다운받은 파일들은 바이러스 검사를 통해 악성코드가 없다는 것을 확인하였고, 좋은 음질로 문제없이 재생이 되었다.

 

유튜브mp3변환12

유튜브mp3변환13

 

마지막으로, 유튜브영상에는 저작권이 있을 수 있으니 다운로드 받은파일은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하자.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