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라이브 정답공유기 활용방법

일상이야기/일상속 팁|2019. 2. 17. 00:38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잼라이브 정답공유기1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일명 "대국민 라이브퀴즈쇼" 잼라이브는 매일 오후9시에 라이브 퀴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낮2시와 오후9시 두번에 걸쳐 진행된다.
총 10문제를 풀며, 전부 다 맞추면 할당된 상금을 나눠갖는 방식이다. 따라서 총상금이 500만원이고, 문제를 전부 맟춘 사람이 1000명이라면 각각 오천원씩 상금이 적립된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2

 

 

 

잼라이브는 방송인 김태진씨와, 잼누나 김해나 아나운서, 서경환 쇼핑호스트가 돌아가면서 라이브로 진행하며 회차당 약 15분 정도씩 퀴즈와 톡톡튀는 멘트로 채워진다.

문제의 난이도는 어려운편이고 객관식이나 문제 출시 후 답을 제시해야 하는 시간이 굉장히 짧은 관계로 검색을 통해 대응하기는 사실상 불가능하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3

 

 

 

 

총 10개의 문제는 3지선다형과 O,X퀴즈가 섞여서 출제된다.

몇문제는 쉽지만, 굉장히 헷갈리고, 아예 모르는 문제들이 섞여 출제되므로 일반상식만으로 10문제를 다 맞추기는 다소 어려운편이나, 아래에 소개될 잼라이브 정답공유기를 활용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활용하기

 

 

잼라이브 공유기란, 잼라이브의 정답을 서로 공유하여 당첨률을 높이기 위해 제작 된 사이트로 PC와 모바일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문제가 출제되면 실시간으로 다수의 서버접속 유저들에 의해 선택된 답을 그래프로 반영해주어 힌트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사이트는 아래를 통해 접속가능하다.

 

http://www.jamlive.net/

 

잼라이브 정답공유기4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PC버전화면>

 

 

잼라이브 정답공유기5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모바일 버전화면>

 

 

서버당 700-800명의 정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다수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총 16개의 서버로 구성되어있다. 보통 잼라이브의 동시접속자 수가 8~10만명인걸 감안하면 충분한 인원이라고 생각되지만 퀴즈시간이 임박해지면 정원이 다 차는 경우도 많으니 약 5~10분 전에 서버에 접속하는편이 도움이 될 것이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6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문제출제전 화면>

 

 

 

서버에 접속하면 상단에는 1,2,3,4번으로 구분되어 있는 표가 보이며, 하단에는 유저들이 채팅할 수 있는 챗팅창이 보인다. 퀴즈문제 출제 전에는 아무런 그래프도 표시되지 않으나 문제가 출시되면 서버에 접속한 인원중 다수가 선택한 답을 그래프화 해준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7

<잼라이브 정답공유기 문제출제중 화면>

 

상기 2번의 녹색 막대그래프는 객관식 퀴즈에 대한 보기 중 유저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답이 2번임을 보여주고 있다.  

 

 

잼라이브 정답공유기8

 

잼라이브 정답공유기를 통해 

 

다수가 선택한 답이 실제 정답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경험에 의하면 굉장히 높은확률의 정답률을 보여준다. 본문에 앞서 언급한 것처럼 퀴즈가 출제된 후 약 5초정도내로 답을 골라야 하는 관계로 검색에는 분명 어려움이 따른다. 이에 잼라이브 정답공유기를 활용하면 정답을 고를 확률이 비약적으로 올라가는 것을 경험하였다. 다만 난이도가 굉장히 어려운 경우 잼라이브 정답공유기의 그래프가 제한시간이 거의 다 되었거나 심지어 제한시간이 지난 후에 뜨기도 하니 참고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