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신문 오늘의 운세 나침반 여기 있었구나!

일상이야기/은근궁금해|2019. 12. 25. 00:00

오늘의 운세 나침반 이용방법

가끔 재미로 인터넷을 통해 운세를 보곤합니다. 꿈해몽이나 타로점에 비해 덜 복잡하고 탄생년과 띠별로 정리되어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변사람들 나이를 기억하고 있으면 그들의 운세도 한꺼번에 볼 수 있어 재미가 배가 되기도 합니다.

 

오늘의 운세는 주로 신문사나 금융사에서 자사의 웹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스포츠조선의 운세의신이나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 같은 서비스도 그중 하나입니다.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 나침반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를 보기위해 포털 검색창에 입력을 하면 아래와 같이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 사이트 주소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 나침반

 

하지만 클릭을 해서 이동해보면, 아무것도 볼 수가 없습니다. 경향신문 사이트로 이동은 하지만 우리가 찾고 있는 운세에 대한 내용은 눈을 씻고 봐도 안나옵니다. 언제부터 안나온지는 글쎄요 잘 모르겠지만 19년부터 운세정보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포기할 수는 없겠죠?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는 나름 고정적인 이용자들을 보유했기 때문에 서비스를 종료하진 않았을 텐데요. 여기저기 사이트를 뒤지다가 결국은 찾았습니다.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 나침반

 

현재는 경향신문이 아닌 스포츠경향을 통해 운세서비스가 이용되고 있었습니다. 이름도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가 아닌 오늘의 운세 나침반으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 나침반

 

오늘의 운세 나침반은 하루 전날 오후 7시경 스포츠경향을 통해 업로드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주중에만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 나침반

 

스포츠신문 운세사이트 보기

 

[오늘의 운세 나침반]2020년 12월 24일

쥐84년생 계획성 있어 일이 순조롭고 컨디션 최상. 신바람 나는 하루.72년생 연인과의 데이트 약속 있으니...

sports.khan.co.kr

 

운세의 신

'토정비결, 사주, 궁합, 연애운,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신년운세, 타로 등 운세 서비스 무료 제공

m.unsi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