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발품없이 한번에

일상이야기/똑똑한소비|2019. 12. 22. 16:13

저는 이사를 참 많이 다녀던 것 같습니다. 자취했었던 원룸부터, 전세, 그리고 청약으로 이사한 아파트까지 대략 10번 정도는 이사를 다녔던 것 같은데요. 이처럼 전세 만기가 다가오거나 이사를 가야 할 때 우리에게 필요한 건 이삿짐센터를 부르는 일 입니다.  

 

다만 지역마다 동네마다 너무나 많은 이삿짐센터들이 많아 일일히 발품을 팔기도 쉽지 않습니다. 연예인 이미지만 믿고 선택한 이삿짐센터가 기대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고요. 바로 이럴 때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요즘에는 이사 견적 비교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있어, 단순히 이사날짜와 지역 (출발지와 도착지)만 지정해주면 가장 적합한 이사업체를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이런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덕분에 이사짐센터 수배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데요. 

 

위매치도 그런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과 앱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컴퓨터나 휴대폰 중 사용하기 편한 곳에서 이용하면 됩니다.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를 고를때는 그 사이트가 믿을 만한 곳인지 우선 확인해봐야 합니다. 위매치에는 등록된 이사업체들 수가 많고 거래된 이사금액과 이사 매칭수가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그리고 가장 도움이되는 건 역시 이용자가 남긴 평가를 확인하는 것인데요.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무조건 좋은평가만 있는게 아니라 안좋은 평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점이 신뢰가 갑니다.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위매치를 통해 어떤방법으로 이사업체를 추천해주는 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이사종류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1톤트럭을 기준으로, 원룸이사인지 1톤트럭을 초과하는 가정이사 또는 사무실이사인지 구분하여 선택합니다.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이사가는 날을 선택해야 하는데, 손 없는 날이나 금·토요일은 주말요금이 적용됩니다.

 

직장인이라면 평일 이사는 부담스러운게 사실이나, 이사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손없는 날이나 주말을 피해 평일에 하는게 유리합니다. 반차나 연차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지요?

 

이사 견적 비교사이트

 

이사날짜를 선택한 뒤에는 출발지와 도착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사다리차 필요여부 확인을 위해 층에 대한 정보도 함께 입력해 줍니다.

 

 

선택한 지역과 날짜를 토대로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는 업체개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3군데 이상 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아 비교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사 체크리스트

 

 

막상 오랜만에 이사를 준비하려다 보면 뭐부터 해야할지 머리가 복잡해 지기도 하는데요. 아래의 이사 체크리스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진출처 위매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