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바로보기

일상이야기/funfun|2019. 9. 7. 19:19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1

 

심하고 따분할 땐 역시 만화 만한게 없는 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만화방에서 빌린 책을 버스나 지하철에서 보다보면 따분한 출퇴근길을 심심치 않게 보낼 수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이 빨라져서 그런지 휴대폰으로 보는 분들을 적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모바일이나 온라인으로 만화 볼 수 있는 곳을 알아야 하는데요. 이왕이면 종류가 많고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면 더 좋겠죠? 이번 글을 통해 스포츠경향 무료만화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2

 

포탈 검색창에서 스포츠경향을 검색하면 웹사이트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경향은 경향신문에서 발행하는 일간지로 주로 스포츠나 연예뉴스를 다루는 신문으로 유명한데요. 인기있는 만화들도 볼 수 있어 저도 주로 즐겨찾는 곳입니다.

 

 

스포츠 경향사이트에 접속했다면 페이지의 좌측 상단 메뉴에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영상, 그리고 만화 카테고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3

 

만화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이동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스포츠경향에 올려져 있는 다양한 만화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묵검향, 이재학과 같은 대표적인 무협만화작가들의 작품과, 구영탄캐릭터로 유명한 고행석작가의 작품도 보이는군요. 

 

 

스포츠경향 만화보기→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4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5

 

 

스포츠경향에서 제공하는 모든 만화무료로 즐길 수 가 있는데요. 주로 인기 있는 작품들은 무협장르의 만화들입니다. 현재 인기순위 1위 작품도 묵검향 작가의 무협만화 괴걸무쌍이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역시 무협만화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6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카테고리를 통해서 어떤 작품들이 있는 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최신 무료만화의 경우 역시 무협만화가 가장 상단에 위치해 있어 인기를 실감케 합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7

 

무협만화가 아닌 다른 장르의 만화를 보고 싶다면 연재 무료만화를 선택해 주면 되는데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웹툰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뮤지컬과 드라마로도 제작된 강도하작가의 위대한 캣츠비도 보이는군요.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8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9

 

장르별로 검색하면 액션·학원물과 순정, 성인물, SF와 같은 다양한 작품들도 무료감상이 가능합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10

 

그러면 작품을 직접선택해서 화면이 어떻게 나오는 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11

 

인터넷 브라우저로 보는 풍류무적 작품입니다. 풀사이즈로 화면을 키워도 깨짐없이 좋은 화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12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13

 

완결된 작품의 경우 1권부터 최종본까지 무료로 논스톱 주행이 가능합니다.

 

 

스포츠경향 만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