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중1상답지

일상이야기/교육|2019. 7. 4. 23:27

 

쎈 중등 수학 1상 답지

 

 

수학은 영어와 함께 매우 중요한 과목입니다 초등학교때는 상대적으로 덜했지만 중학교에 들어온 친구들은 본격적으로 학급친구들과 경쟁을 펼쳐야 합니다. 어쩌면 왜 수학이 중요한지 마음에 안들어하는 친구들이 있을 수 있겠네요. 사실 저도 그랬거든요 계산기가 있고 어플이 있는데 왜 굳이 공식을 외우고 계산식을 외워야 하는건지요.

 

 

 

그럼 학교에서 앞서가는 친구들을 살펴보세요 대부분의 상위권 성적에 있는 친구들이 여러분보다 잘하는 과목은 무엇일까요? 암기과목이나 예체능 과목일까요? 아닐겁니다!

 

 

암기과목은 단일치기도 가능해요 성적을 위해서라면 이해하지않고 그냥 밤을세서라도 외울 수 있을겁니다 (비록 일주일후에는 다 잊어버릴지 몰라도) 시험당일에는 기억할 수 있겠지요.

즉 암기과목으로는 친구들과 큰 차이를 내기가 어려워요.

 

 

 

 

그렇다면? 맞습니다! 기본적인 실력이 받쳐줘야 하는 과목들 때문에 그 친구들은 항상 큰 변화없이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는 겁니다 아.시.겠.어.요??

 

 

 

영어와 수학을 시험 일주일전에 벼락치기로 공부해서 100점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친구들과의 경쟁에서 앞설 수 있는 가장 어렵지만 쉬운방법은 바로 수학점수를 잘 받는겁니다!

 

 

 

 

친구들이 선택한 쎈중등수학 문제집은 전국 중학교 내신에서 다루는 기출문제들이 정리됐고 수학기초가 부족한 친구들도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 진 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제를 풀면서 기초를 늘려나간다면 중학생활 내내 상위권 성적을 유지할 수 있을 거에요.

 

 

 

문제를 풀다가 이해안되는게 있으면 쎈 중등 수학 1상 답지를 참고하기를 바래요.

 

 

쎈중1상답지.상 쎈중1상답지.하

댓글()